스타듀밸리 tIDE 사용해서 배우자 방을 욕실로 리텍 하기

Musk머스크

·

2022. 1. 31. 13:21

반응형

 

 

 

 

 

 

 

엄청난 삽질과 노가다로 tIDE를 사용하여 배우자 방을 욕실로 리텍 했다..

 

내 배우자는 세바스찬..

 

 

 

 

 

 

 

방이 너무 어둑어둑 하고 지저분해서

이혼까지 고려했지만 너무 정이 들어버렸다 ㅎㅎ

스타듀밸리 첫 플레이 이후 지금까지 한번도 다른 남캐와 결혼해 본 적이 없음ㅋㅋ

 

 

하는 수 없이 바닐라 맛의 세바스찬 방을 밀어버리고 욕실로 만들기로 결정했다.

(그니까 제작자가 애초에 배우자 방을 맘껏 꾸미게 해줬으면 내가 이러지 않았을텐데..)

 

 

 

 

이때부터 헬이 시작된다 ㅋㅋㅋㅋㅎㅎ

 

 

 

 

 

 

 

 

 

대략적으로 바닐라의 목욕탕 거울, 세면대와 헤일리의 화장대 등을 훔쳐서(...)

타일을 찍고 열심히 스듀를 껐다 켰다 노가다를 반복...

짜증나서 포기하려던 찰나에...

 

 

 

 

 

 

 

 

욕실이 구현 됐다 8ㅅ8

감동... 다른 사람이 만든 모드가 아니라 내가 직접 만든 욕실

 

 

 

눈물 콸콸

 

 

 

 

 

♥  눈물나는 리텍 방법 및 일지는 여기에 :3  ♥ 

 

https://h-s-y.tistory.com/70

 

스타듀밸리 내가 tIDE로 배우자 방을 욕실로 리텍한 방법, 리텍일지

고수님들의 자세하고 깔끔한 설명도 많지만 나처럼 '얼레벌레 배우자 방을 욕실을 한번 리택 해 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제 방법을 참고하여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먼 훗날 리텍하는 법을 망

h-s-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