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듀밸리 셩이버전 체형 리텍 & 한복 리텍

Musk머스크

·

2022. 1. 30. 17:41

반응형

 

 

 

 

바닐라 체형에서 발 크기와 포즈 정도를 수정한 체형을 만들었다 :3

신발 색도 기본 갈색, 흰색, 검정색 요렇게 만들었음 ㅎㅎ

 

 

바닐라 pants 파일 도트들이 좋지만...

 

 

기본 치마의 형상이 제일 마음에 안 들어서

한복처럼 풍성한 하의로 리텍함 ㅎㅎ

 

 

 

 

 

 

ㅋㅋㅋㅋ넘 귀엽당

상의가 짧으니까 캐릭 비율이 좋아보임. 한복만세!

 

 

 

 

 

 

 

한복 입고 앉은 모습 ㅋㅋ

 

 

 

 

 

 

앉은 옆모습. 직접 찍은 소파인데 꽤 나쁘지 않다.

 

 

 

 

 

 

ㅋㅋㅋ마지막으로 괭이질 하는 포즈

한복 입고 일하는건 힘들어 보인다.. 치맛단이 다 끌리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