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보이드 맵 만들기

Musk머스크

·

2022. 3. 13. 01:39

반응형

 

 

 

 

꼭 해보고 싶었던 좀보이드 커스텀 맵 만들기.

WorldEd와 TileZed로 내가 살고 싶은 맵을 디자인 하고 게임에 임포트 시켜봤다.

 

이제 집도 빌딩 에디터로 만들어서 맵에 넣고 집들이를 시작하려는데..

 

 

 

 

 

 

좀비 설정 끄는거 잊어서 화장실 문 열자마자 좀비 두마리 발견..

집들이 시작하자마자 피투성이가 된 내집ㅋㅋㅋ 전투하느라 배부분 옷이 찢어졌다..;

 

 

 

 

 

 

시체를 문밖에 버려줍니다...

그러게 왜 내 집에 있었어 ㅠㅠ

 

 

 

 

 

 

기본 타일로도 충분히 예쁜 집을 만들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 ㅋㅋ

따뜻한 색감으로 꾸며봤음. 내가 좋아하는건 다 때려 넣어서 생각보다 투머치인데 뭐 어때 ㅋㅎㅋㅎ

 

 

 

 

 

 

 

준비해둔 작은 식탁앞에도 앉아보고 ㅋㅋㅋ 아기자기해서 귀여움

 

 

 

 

 

 

계단옆은 완전 화려함ㅋㅋㅋ 과하다 과해

 

 

 

 

 

 

사용할 수 있는 빗물받이 통도 테라스에 만들어 보고..

 

 

 

 

 

 

 

여긴 내 방임. 아늑하고 좋다

 

반응형

 

 

 

 

 

헤어스타일은 내가 모델링해서 넣었는데, 새로 추가한 모드의 메이드옷이랑 너무 잘 어울려서 기분이 좋음 ㅋㅋ

어찌저찌 모드를 넣고 얼른 내 마을을 완성 해봐야겠당!

오리진 맵에 붙일 수도 있다는데 완성하구 연결 해봐야겠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L4BCZLjyYQPbHiH2gDQ1sA

 

Daddy Dirkie dirk

 

www.youtube.com

 

 

맵 강의는 이 유튜버의 강의를 봤다. 처음부터 끝까지 영어로 설명하지만 굉장히 자세히 보여주면서 설명하기 때문에

그냥 화면대로 따라하다보면 성공할 수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