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린이 좀보이드 일지 ) 멀드로우 가보기. 대형망치, 도끼 얻는 법

Musk머스크

·

2022. 3. 5. 18:43

반응형

 

반응형

 

대형망치를 구하러 로즈우드며 창고며 다뒤졌는데 안 나와서.. 결국 무서운 멀드로우에 가보기로 결정 ㅜㅜ.. 하 여기까지 가기는 싫었는데.. 아무튼 밑에 좀보이드 지도를 참고해서 리버사이드에서 차를 끌고 갔음.

https://map.six.ph/#0.48761,0.26875,5

 

(Unofficial) Project Zomboid Map Project - Louisville 41.65 Stable

 

map.six.ph

 

 

 

 

 

ㅋㅋㅋㅋ 나도 진짜 답 없는게 왜 이런 길로 왔을까.... 편한 길도 있는데..

 

 

 

 

 

 

 

조심조심 차들과 나무를 피해서 가는 중.. 차 긁기 싫단 말이에요 ㅋㅋㅋㅋ

심지어 비와서 시야도 안 좋아... 왜 그랬을까 내가

 

 

 

 

 

 

 

어찌저찌 빠져나옴... 하.. 다음엔 이 길로 절대 안 온다

 

 

 

 

 

 

 

문제는 창고에 있을 줄 알았는데 없다...?! 다른 창고도 다 뒤져봤는데 내가 못 찾는건지 ㅠ보이지 않는 대형망치..

아니, 평소엔 철물점에 떡하니 있더니 왜 없냐고요

 

 


 

찾아보니까 대형망치는 아래에서 찾을 수 있다고 함.

저도..저도 아는데요 ㅜㅜ 안 나와요.. 이렇게 해서도 찾기 어려우면 치트를 쓸 수 밖에 없자나ㅋㅋㅋ

 

 

- 도구상점, 철물점

- 건설 공사장. 맨홀 공사장 주변에서 발견

- 창고 (특히 갈색 상자)

- 정원 창고

- 주택 및 상업용 건물의 공급실 내부

 

 


 

그래서 밑의 모드를 설치하기로 함.

좀보이드 도끼와 대형망치의 드랍률을 설정할 수 있는 모드.

난 Rarity는 Sometimes chance

Roll Chance는 2x로 설정해놨다.

이거 지금 설치해도 내가 아직 방문하지 않은 창고에만 영향을 주거나, 새로 게임이 만들어지고 모드를 활성화 시켰을 때 만들어지는 최초의 창고에만 영향을 주는 모양이다.. 결국 지금은 찾기 어렵다는 말인데... 포기하지 말아야지 ㅜ 아이궁..

 

 

 

Find Axes and Sledgehammers

https://steamcommunity.com/sharedfiles/filedetails/?id=2691553463 

 

Steam Workshop::Find Axes and Sledgehammers

 

steamcommunit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