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듀밸리 주방 리텍, 바닐라풍 1950's 빈티지 주방

Musk머스크

·

2022. 2. 24. 17:45

반응형
반응형

 

슬슬 빈티지풍을 접고 다른 컨셉으로 찍고 싶군여

 

 

 

 

 


바닐라풍 주방 리텍, 1950's 빈티지 주방

다들 무슨 느낌인지 아실거라 믿으며..

저는 이렇게 꽉꽉 들어찬 느낌을 좋아해서 최대한 알록달록 톡톡 튀도록 찍었슴미다..

 

귀찮아서 냉장고 열리는 모션까지는 만들지 않았어요 ㅋㅋㅋ 

 

 

 

 

 

 

 

 

 

요렇게 앉을 수도 있고ㅠ 귀엽다 ㅎㅎ

의자를 병합할 때에는 

furnitureFront.xnb 수정 해줘야

의자 뒷모습이 제대로 나온다는 점을 주의해야 함

 

 

 

 

 

 

 

기존에 있던 테이블을 리텍한거라 위에는 물건 하나씩 올려놓을 수 있음..

이렇게 올려놔야 꽉꽉 들어 찬 느낌이 완성되니까요ㅋㅋㅋ

전 어쩔 수 없는 맥시멈리스트임

 

테이블 자리에 카트를 병합하면..카트 위에도 물건을 올릴 수 있다는점 ㅋ.. 

 

인테리어 할 때 바닐라 소품들 몇개 섞어서 쓰면 보기 좋아요 ㅋㅋ

그걸 노리고 만든 리텍이기 때문에 '-'ㅋㅋㅋ 바닐라여 영원하라 ㅜㅜ

 

 

 


DOWNLOAD

빈티지주방병합용.zip
0.02MB

 

 

개인적 병합, 편집 o

무단 배포 x

상업적사용 x

퍼갈 때 블로그 출처 남겨 주시기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