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듀밸리 바닐라 풍 여캐, 여농장주 체형 리텍 xnb파일

Musk머스크

·

2022. 2. 3. 12:56

반응형

 

 

 

 

 

 

 ♥  스타듀밸리 바닐라풍 여농장주 체형 리텍 xnb파일  ♥

 

 

 

바닐라에서 캐릭터 발만 수정한 체형이 필요했기 때문에 직접 만들었다 :3

 

물론 다른 분들이 만든 것도 있지만

 

 

 

하의나 상의 같은거 내 마음대로 만들고 공유하려면

내가 만든 체형이 있어야 마음이 편할 것 같아서 직접 도트를 찍었다.

 

 

 

 

앉는 포즈를 좀 바꿨고.. 특히 앉았을 때 팔의 위치를 내렸다 ㅋㅋ

너무 승모근 업업 상태라 부담스러웠음...ㅎ

 

 

 

 

 

 

 

 

종류는 기본 검정색 신발과, 흰색 신발, 오리지널 갈색이 있다.

 

 

 

검정색 신발

 

흰색신발

 

 

 

 

 

 

하의 부분은 치마부분이 제일 마음에 안 들어서 그것만 바꿨다 ㅋㅋ

상의 짧게해서 한복처럼 입히니까 예쁨 :3

 

 

 

 

 

 

 

 

한복 입고 노동 하는 내 캐릭..

 

 

 

 

 

 

 

ㅋㅋㅋ상의 짧아서 배 보이는 중 ㅋㅎㅋㅎ

 

 

 

 

 

 

 

수영복은 바닐라에서 신발만 벗김ㅋㅋㅋ

욕조에 신발 신고 들어가는 거..용납 못한다

 

 

 

 

 

 

 

찍을 때는 솔직히 헬이었다

도대체 이게 무슨 포즈인가 한참 생각하기도 하고..

픽셀 하나에 포즈가 오락가락 바뀌니까 너무 혼란스러웠음 ㅋㅋ

 

그래두 직접 찍어서 내가 쓰니까 기분이 좋음 :3 만족스럽당

 

 

 

 

 

개인적인 병합 및 수정 가능 OOOO

직접적인 공유 XXX

상업적 이용 XXX

 

 

공유 시 포스팅 주소 표기 해주세요 :3

 


 

 

♥ 여농장주 체형 DOWNLOAD ♥

 

Wfarmer_girl_base.xnb
0.02MB

흰색 신발, 앞에 W 빼고 CONTENT-FARMER 폴더에 넣기

 

 

Bfarmer_girl_base.xnb
0.02MB

검은색 신발, 앞에 B 빼고 CONTENT-FARMER 폴더에 넣기

 

 

farmer_girl_base.xnb
0.02MB

갈색 오리지널 신발,  CONTENT-FARMER 폴더에 넣기

 

 

 

 

♥ 하의 DOWNLOAD ♥

 

 

pants.xnb
0.08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