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게임 그린프로젝트 돼지, 축산 공략일지

Musk머스크

·

2021. 12. 14. 22:45

반응형

 

 

 

 

 

그린프로젝트의 축산.. 생각보다 빡세다

 

 

돌 울타리로 돼지우리를 만들어주자

위에 사진처럼 마감을 끝까지 하고 문을 달아줘야 함.

 

실수로 안에 들어가서 돌 울타리로 사방을 막아버리면

펜치가 없을 시 나올 수가 없음..주의바랍니다 ㅎㅎ..

 

 

 

 

 

나무 문.. 나뭇가지 20개 들어서 빡침

 

 

 

 

 

문을 달아주고 돼지를 풀었다.

돼지는 어디서 데리고 오느냐 너무 궁금했음ㅋㅋㅋ

 

 


돼지는 돼지 덫을 만들어서 필드 아무데나 설치하면 잡힘.

나무수가 230~40? 넘어가니까 잡히더라 ㅋㅋㅋ

조금 안쓰럽게 잡혀있는 모습.. 내가 잘 키워줄게

 

 

 

사실 그린프로젝트는 다 필요없고 다람쥐 잡아먹는게 이득임.. 

나처럼 얼레벌레 게임하는 사람은 다람쥐나 잡아먹고 사는게 제일 편함ㅋㅋㅋ

 

다른 동물 잡아서 키우는게 무슨 의미가 있나 싶지만..

어쨌든 즐기라고 놔둔 콘텐츠니까 키워보려고 함

 

 

 

 

 

그래도 귀여운 아기병아리를 구경할 수 있으니깐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