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 일지. 브이라이징 철괴 레시피. 도적단 왕 퀸시. 사나운 곰 잡기

Musk머스크

·

2022. 8. 11. 20:59

반응형

일단.. 브이라이징 철괴 레시피를 얻기 위해서는 도적단 왕 퀸시를 잡아야 하는데..

이 녀석을 잡으려고 갔더니.. 왜인걸 아래와 같이 막혀있다. ;ㅅ; 뜨아아..

부랴부랴 공략을 찾아보니.

먼저 사나운 곰을 잡아서 변신 폼을 얻은 뒤에 곰스킬로 문을 때려 부숴야 한다고.....하

 

 

 

빨간색 마커에 있음. 엄청 멀었다 ㅎㅎ..

그리고 생각보다 날 빡치고 어렵게 함.

 

 

 

 

 

처음엔 이녀석도 다른 보스처럼 둥글게 둥글게 하면서 데리고 놀면 쉽게 잡을 수 있겠지 생각했다.

근데 생각보다 이속도 빠르고 장판딜에 돌진까지..해대는 바람에 몇초 뒤 누워있는 나를 발견할 수 있었다..ㅋㅋㅋ

장판 무조건 피하고 돌진은 더더더더 무조건 피해야 함. 근접공격은 스킬로 막거나 무빙으로 피해보자...

 

 

 

절대 지금 레벨에선 근접으로 못잡는다고 판단해서 다른 사람 공략을 보고

아래의 사진과 같이 스킬 셋을 짬

 

 

공격용으로 쓴게 아니라 회피용으로 쓴 메이스의 분쇄타격 ㅋㅋㅋ

 

 

두번 피할 수 있는 혼돈의 장막

 

 

피의 의식..인데 이거보다 보호막 차는 스킬도 씀

 

 

그리고 내가 사용한 주력 딜 스킬 ㅋㅋㅋ 걍 피하고 피하고 또 피하다가

멀리서 카오스 포화 날리기... 쫌쫌따리 딜 날리기..

 

 

 

피 11남기고 겨우 잡음 ㅠ 와어.........

 

 

 

 

곰 폼으로 변신하고 박살내기 스킬로 퀸시 기지의 문을 박살낼 수 있다.

곰잡는 거 너무 빡세..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