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게임 그린프로젝트 유기성 폐기물 대량생산

Musk머스크

·

2021. 12. 14. 22:54

반응형

 

 

 

 

 

 

 

그린프로젝트 공략(얼레벌레플레이) 

그린프로젝트에서 유기성폐기물은 중요하다. 비료를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ㅋㅋㅋ

 

유기성 폐기물

도끼로 나무(죽은나무 포함)를 완전히 패서 한개씩 얻거나

건초,풀 + 나뭇가지 10개 로 작업대에서 만들 수 있다.

 

 

그런데 너무 귀찮고.. 나뭇가지는 두개씩 나오니까 노동력 대비 많이 나오지도 않는거지..

 

 

 

 

 

 

 

 

 

 

 

 

 

 

어차피 나무를 패다보면 통나무는 남아 돌다 못해 상자와 창고에 다 넣지도 못함

그러니 이렇게 집근처 바닥에 잘 깔아두자.

 

 

 

 

 

시간 지나면 이렇게 유기성폐기물로 변함

이렇게 통나무를 바닥에 다 깔아두고 대량으로 비료를 만들 수 있다.

만들어지면 주워서 챱챱 비료만들 때 사용하면 됨.

 

 

 

ㅋㅋㅋㅋㅋ착실하게 얼레벌레 플레이 하는 중
근데 생각보다 이 방법이 편함. 필드가 좀 지저분해 보이는 것도 있는데

INFP인 나는 그런건 신경 안 쓴다.. 귀찮으니까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