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프레퍼 튜토리얼 스킵 후 극 초반 진행

Musk머스크

·

2021. 11. 24. 17:28

반응형

엔딩까지 봤더니 초반 진행이 기억 안 나서 적어둡니다.

튜토리얼 스킵하니 어떻게 했더라? 생각이 안 남ㅋㅋㅋㅋ

 

 

**** 일단 작업대 레벨을 업그레이드 해야함. 

금속이랑 목재가 필요.

 

 

 

 

 

금속은 세르게이 한테 소형 사각 상자 몇개를 구입하고

집에 있는 소형 사각 상자들도 감시에 걸리지 않을 정도만 몇개 갈아줍니다.

(남김 없이 싹싹 갈았다가 의심 레벨 짱 높아짐 ㅋ)

 

나무는 숲에서 통나무를 주워서 분해합니다.

 

 

 

이렇게 작업대에서 금속으로 분해할 수 있다.

 

 

 

 

작업대를 업그레이드 했으니 벙커를 만들어 봅시당

 

 

 

 

 

 

건설 메뉴 눌러서 지하의 땅을 파줍니다.

참고로 벙커 만들 때 한칸 말고 넓게 건설이 가능합니다..

첨에 그거 모르고 뻘짓함 ㅠ ㅎㅎ... 나만 뻘짓 했나보당....ㅎㅎㅎ...

 

 

 

 

 

사다리를 설치해야 지하 벙커로 내려갈 수 있습니다.

벙커 입구 어떻게 만들었는지 갑자기 생각 안 나서 적어둠....ㅎ

 

 

 

벙커 만들고 제니 할머니(약초학자)가 늑대를 잡아 달라고 하니까 잡아 주러 갑시당.

 

 

 

 

 

딱 봐도 몬스터 나올 것 같은 입구

 

 

 

 

 

 

그냥 야구방망이로 뚜까 줍니당 :p

 

 

 


초반에 약초학자로부터 편지가 오는데 숲에 가면 수상한 관목 뒤에 숨어있어요.

 

이렇게 숨어있습니다.. 대충 보고 지나가는 습관 때문에 처음엔 그냥 지나침ㅋㅋㅋ

 

 

 

 

 

 

쭈욱 퀘스트 깨다 보면 미닛맨이 핵전쟁에 관한 책을 찾으라는 퀘스트를 줍니다.

 

게임을 플레이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광산으로 가게 되는데,

밥 아저씨 집의 왼쪽 구석에서 핵 전쟁에 관한 책을 찾을 수 있어요..

이 역시 흐린눈으로 지나가다가 발견ㅋㅋㅋ

 

 

 

우편함 누르고 미닛맨 눌러서 책을 팔면 됩니다 'ㅅ'

 

 

 

 

 

반응형